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픽넛, T멤버십 쿠폰 입점. '무료앨범제작권' 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1.16 13:57

큐앤에스(대표 이연희)는 자사 개발한 모바일 앨범 애플리케이션 ‘픽넛’이 T멤버십과 쿠폰 제휴를 맺고 T멤버십 홈페이지에 무료 쿠폰을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픽넛’은 고객이 원하는 사진으로 나만의 앨범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마치 휴대폰으로 앨범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포토스토리 형태의 콘셉트로 제작 되었다. 실제 앨범과 같은 페이지로 책장 넘기기 효과를 더한 터치 기능과 손쉬운 SNS전송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로도 전송이 가능해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감상 할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포인트 차감 없이 누구나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나 T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쿠폰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다운받은 쿠폰은 픽넛 홈페이지(www.picnut.co.kr)에서 회원가입 후 앨범을 제작하고 결제시 쿠폰 사용란에 번호를 입력해 사용하면 된다. 제작된 애플리케이션 앨범은 고객의 휴대폰에 SMS로 전송되고, 고객은 픽넛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나만의 앨범을 볼 수 있다.
제작한 앨범은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니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연인들이 함께 픽넛을 이용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다.

‘픽넛’은 앞으로도 T멤버십 쿠폰을 통해 T멤버십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픽넛 서비스 고도화와 다양한 컨텐츠 제공으로 모든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