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어폰 꼽고 이동 중에도 외운다! 네이버 모바일 영단어장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1.14 14:09 / 수정 2012.11.14 14:26

- PC와 모바일 연동, 발음과 뜻 이어 듣기
- 중고등학교 영어 교과서 단어, 토익토플 필수 단어 빠짐없이 수록

NHN㈜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네이버 모바일 영단어장(http://m.wordbook.naver.com/endic)'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모바일 영단어장'은 PC와 모바일에서 찾아 본 단어가 자동으로 저장될 뿐 아니라, 영어 발음과 한국어 뜻을 이어서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등하굣길과 출퇴근 시간 등 이동시간을 활용해서 공부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모바일 영단어장은 '오늘의 단어', '오늘의 퀴즈', '오늘의 회화', '오늘의 단어 리스트'를 통해 매일 공부해야 할 단어를 제시하고, 네이버앱 자동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학습을 독려한다.

또한, 네이버 모바일 영단어장은 누구나 각자의 학습 단계에 맞게 체계적으로 어휘력을 높일 수 있도록, 총 96종에 달하는 중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에 수록된 단어를 학년별 단원별로 제공하고 토익 토플 필수 어휘도 점수대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NHN㈜ 관계자는 "네이버 모바일 영단어장은 자투리시간까지 활용해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꼭 필요한 학습 보조 도구"라며 "네이버 모바일 영단어장을 통해 영어 공부가 더욱 쉽고 재미있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