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투잼U’, 안드로이드 vs. iOS 사용자의 짜릿한 대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1.01 10:50

- <오투잼U, 세기의 대결>로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 간 승부 겨뤄
- 승리 팀 1위 플레이어에게 최대 5,000포인트 제공, 팀 전원에게도 포인트 지급

(주)모모에서 11월 8일(목)까지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사용자와 iOS 사용자 간의 이색 게임 대결을 펼치는 <오투잼U, 세기의 대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투잼U’는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란 타이틀로 국내 최신가요와 유명 ‘오투잼’ 온라인 음악을 제공하는 블록버스터급 리듬액션게임이다. 특히 ‘오투잼U’는 지난 5월 글로벌 마켓에 첫 선을 보인 후, 3개월만에 태국,싱가폴,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300만명이 즐기는 리듬게임으로 성장했다. 지난 9월에는 iOS 버전에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완료, 국내 리듬액션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투잼U, 세기의 대결> 프로모션은 ‘오투잼U’ 사용자들을 안드로이드 팀과 iOS 팀으로 나눠 각 팀 사용자들의 총 점수를 합산, 진검승부를 펼친다. 승리 팀에 기여한 베스트 플레이어에게 최대 5,000 포인트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승리한 팀 전체 사용자에게도 20 포인트씩 지급한다. 또한 패자 팀의 상위 베스트 플레이어에게도 1위부터 10위까지에게 최대 3,000 포인트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투잼U’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모모는 내달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2’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전개, 북미와 유럽,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