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유아 교육 앱, <위아더칠드런> 시리즈가 공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09.28 16:03

동화와 교육콘텐츠뿐만 아니라 게임까지 결합된 어플리케이션 <위아더칠드런>시리즈가 정식 출시를 맞아 한정기간 무료로 제공된다. 위아더칠드런은 세계 7개국의 어린이의 일상을 동화의 형식으로 풀어낸 교육 컨텐츠로 크리스마스 특별편 출시 이후 인터렉티브 기능 및 다국어지원 등을 보강하여 1편으로 정식 발매되었다.

위아더칠드런 1편 - 거기 지금 몇 시니? 편은 세계 여러 곳의 시간이 다른 ‘시차’의 원리를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동화와 게임, 동요의 형식으로 재미있게 알려주고 있다. 동화에 표현된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핀란드,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한민국 7개국 어린이들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더불어 ‘시차’의 원리도 배울 수 있다. 콘텐츠진흥원의 스마트콘텐츠 지원사업을 통해 이미 검증된 만큼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추석을 맞아 출시된 1편 거기 지금 몇 시니?는 다국어가 지원되는 동화뿐만 아니라 시계퀴즈 게임과 녹음기능이 첨부된 창작동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한국 앱스토어, 티스토어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또, 생생하고 살아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7개국에 실제 거주중인 현지 자문위원단을 구성, 각 국의 문화를 연구,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스토리가 구성되었으며 현 재직 중인 일선 교육현장의 지리선생님의 친절한 설명까지 포함되어 더욱 신뢰성 있는 교육컨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로벌 교육콘텐츠 위아더칠드런 시리즈는 다음 달까지 2편, 3편 디지털북으로 출시하고 추후 출판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주)세가지소원은 이용고객이 사용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wechildren.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세가지소원은 KT올레유치원 <뿡뿡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 <플라워가든>등 다양한 아동교육 앱을 출시했으며 <위아더칠드런>을 비롯한 다양한 동화 디지털북을 출간하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