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삭엔터테인먼트, ‘스노우 브로스’ 아마존 앱스토어 진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08.28 13:36 / 수정 2012.08.28 14:11

- 지난 7월, 유럽 보다폰 앱셀렉트(Vodafone Appselect) 진출에 이어, 지속적인 해외 마켓 공략
- 미국 스마트폰 이용자 대상의 아마존 앱스토어 출시로 미국 시장 공략 박차

‘스노우 브로스’의 해외 시장 공략이 아마존 앱스토어로 이어졌다. 이삭엔터테인먼트(대표 김도균)는 아마존 앱스토어에 ‘스노우 브로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이삭엔터테인먼트는 구글 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 유럽 보다폰 앱셀렉트 등 총 8개의 국내외 마켓에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다.
 
특히 전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은 최근 ‘킨들 파이어’의 인기를 타고 아마존 앱스토어가 급성장하고 있어 주목되는 마켓이다. 또한 글로벌 오픈 마켓이라서 각광 받고 있으며, 고객의 구매 패턴을 활용한 추천 판매가 이루어지며, 스마트폰, 비디오를 비롯하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에코 시스템이 두루 갖추어져 있어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노우 브로스’는 지난 4월 안드로이드 및 IOS 용 앱 게임으로 리메이크 되어 출시되었으며, 1990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누구나 한번쯤은 오락실에서 즐겼던 게임이다. 적을 눈덩이로 만들어서 무찌르고 납치당한 공주님을 구해야 하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을 넘어 그리스, 스페인,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유럽 및 남미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스노우 브로스’가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북미에서 어떤 성과를 얻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