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플레이빈,‘마스터오브던전’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07.19 15:22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 이펙트로 무장한 ‘1대 다수’의 몰이사냥

스마트폰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업체 플레이빈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새로운 액션 RPG게임 ‘마스터오브던전’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스터오브던전’은 ‘플레이빈’에서 서비스(퍼블리싱)하고, ‘이루고’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전용 RPG게임으로 기존 RPG에서 발전된 전투속도와 사냥방식에 큰 차별성을 두어 사용자들이 직관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1:1’의 전투를 벗어나 호쾌한 ‘1대 다수’의 몰이사냥의 재미를 극대화한 방식으로 화려한 전투 이펙트를 통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광범위한 효과의 마법부여와 강화 기능을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한 스타일로 성장시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고, 게임 조작 방법도 간단해 손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빈 조성태 총괄이사는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 만날 수 있던 RPG와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사용자와 대전을 벌일 수 있는 PvP 모드와 일반 MMORPG 게임에서만 볼 수 있었던 레이드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추후 오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스터오브던전의 앱스토어 정보이용료는 3.99달러 이며, 8월 중으로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