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 같은 모바일 게임 ‘제네시스’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07.18 15:58

2012년 한국콘텐츠진흥원 1분기 우수게임 수상작 ‘제네시스’ 23일 서비스 예정
크로스 플랫폼 지원으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유저간 실시간 대전도 가능

티스토어 출시 이후 다운로드 1위, 동시접속자수 2000명 이상을 기록한 스마트폰 풀 네트워크 게임 ‘제네시스’를 이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23일 서비스 예정인 스마트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RTS: Real Time Strategy) ‘제네시스’는 협력사인 디펫7에서 개발하고 엔소니가 해외 판권의 소유 및 서비스를 맡고 있는 게임으로 이미 국내 오픈 마켓인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 하면서 국내 게이머들에게 인지도를 넓혀 나가고 있다.

기존에 스마트폰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가벼운 디펜스형 RTS가 아닌 정통 RTS를 추구하는 ‘제네시스’는 각기 다른 외형과 특성을 가진 3가지 종족(휴먼, 노아, 데몬)과 40여종 이상의 개성이 있는 유닛이 존재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모바일 최초로 최대 6명까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도록 실시간 3대3 네트워크 플레이를 구현하였다. 또한 네트워크 대전 시 다양하고 방대한 맵(map)을 선택할 수 있고, 옵저버(게임 관전) 모드가 존재하여 다른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고 연구하며 나만의 전략적인 스킬을 쌓는 것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실시간 대전만큼이나 유용한 유저간의 채팅기능, 게시판 기능 등이 존재하며,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근거리에 있는 친구와 대전이 가능하다. 이 밖에 내가 했던 게임을 다시 볼 수 있도록 저장하는 리플레이 기능, 게시판 이미지 업로드, 채널생성, 친구등록, 튜토리얼 모드, 3G와 wifi에서의 온라인 대전 등이 지원된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