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야구의 계절에 딱 맞는 게임! '홈런배틀2'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06.04 11:28
홈런배틀2 (HOMERUN BATTLE 2)
업데이트: 2009.01.01
용량: 50MB
제작사: Com2uS
다운로드: 티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야구의 계절입니다.
특히 부산에 거주하고있는 저는 주변사람들로 인해서 야구의 열정을 피부로 많이 느끼는데, 스마트폰 게임으로도 야구의 호쾌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게임은 컴투스에서 개발한 홈런배틀2 입니다.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을 잘 이끌어온 국내 모바일게임 업체로 많은 인기게임을 만들어왔는데, 홈런배틀을 해보니 연륜을 무시할 수 없다는 느낌이 듭니다.





요즘 출시되는 수많은 스마트폰 게임들과 달리 홈런배틀2는 아주 심플한 게임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홈런 레이스에서 많은 홈런을 치는 것 입니다.
날아오는 공은 실제 야구와 같은 수많은 구질로 날아오며 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의 중력센서를 이용해 방망이의 위치를 정하고 정확한 타이밍에 터치해 배트를 휘두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휘두른 배트에 공이 맞으면 경쾌한 사운드와함께 멋지게 날아가는 공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했듯이 게임 자체는 아주 심플하면 호쾌합니다. 하지만 게임만 한다면 심심합니다.  그렇기에 홈런배틀2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차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수도 있습니다.
게임머니로 구매할 수도 있으며,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있어서 플레이가 진행됨에 따라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런 홈런배틀2 에도 약간의 단점이 보입니다.
호쾌하며 심플한 게임속에서도 뭔가 조금 아쉬운 부분은 꾸준히 플레이를 하기에는 목적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그저 타이밍에 맞춰 배트를 휘두르기만 하는 것은 분명 어느정도 질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미션, 랭킹, 대결 등 모든것이 배트를 휘두르는 것 뿐입니다.  조금은 더 뭔가 추가되어서 즐길만한 요소가 있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필자 권태완 리뷰어는 블로그 서민당을 운영하는 서민당총재 입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