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핸드스튜디오, 프리미엄 요가 앱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 출시

등록 2012.05.11 17:41

- 2012년 해수욕장 폐장 D-100,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 앱으로 준비!
- 전세계인이 사랑한 삼성 앱스 TV 스포츠 분야 인기 앱이 아이패드로!

핸드스튜디오(대표 안준희)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요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는 삼성 스마트TV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누적다운로드 3위를 기록한 인기 앱을 아이패드용으로 새롭게 구현한 것. 여성들의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상•하체 요가동작 100여 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앱은 ▲초•중•고급 단계별 프로그램 ▲맞춤형 요가 프로그램 만들기 ▲운동기록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를 사용하는 전세계 사용자들과 SNS 서비스인 트위터를 통해 운동기록 등을 공유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는 매년 대한민국 해수욕장이 폐장되는 8월말을 기준으로 여성들이 비키니를 입을 수 있는 기간이 100일뿐이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출시되었다.

핸드스튜디오 안준희 대표는 “삼성 앱스 TV를 통해 전세계에서 인기를 검증 받은 요가 앱을 더 많은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용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전세계 모든 여성들이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와 함께 올 여름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는 앱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