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오위즈인터넷, 뮤직 레이싱 ‘알투비트’ 국내 앱스토어 출시 예정

등록 2012.04.18 18:03

- ‘알투비트’, 리듬 액션과 레이싱의 재미를 결합한 새로운 장르 게임
- 온라인 버전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서비스
- 사전 예약 이벤트 통해 다양한 혜택 선물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개발한 스마트폰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미 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알투비트’는 경쾌한 리듬 액션과 짜릿한 인라인 레이싱을 결합시킨 퓨전 장르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을 통해 트랙 위 장애물을 피하며 음악을 연주한다. 헤어스타일, 의상, 악세서리 등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을 통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최신 인기가요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등 음악포털 ‘벅스’와 국내 1,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탭소닉’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스마트폰 리듬게임과 차별화를 둔다는 계획이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알투비트’ 출시를 앞두고 2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망플러스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http://ppl.cm/f0RmL)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던킨 먼치킨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등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