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즐, 자장노래 유아베스트도서 앱으로 출시

등록 2012.03.12 18:53 / 수정 2012.03.12 18:55

- 엄마가 직접 자장가를 녹음하여 들려줄 수 있는 기능까지
- 자연악기로 직접 연주한 정서적인 음원 사용

제목: 자장노래 앱 (자장노래1, 자장노래2)
대상: 0세~초등저학년
주요기능: 노래듣기,노래부르기(노래방,녹음가능),악기놀이
가격: 1.99$  -> 할인 이벤트 적용 0.99$
출시일: 2012년 3월 9일
펴낸 곳: 아이즐(주,미래엔)



미래엔㈜ 영유아 유치대상 출판 브랜드 아이즐(대표 김영진, http://www.izzlebooks.com)은 유아베스트도서 CD그림책 시리즈의 자장노래를 앱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장노래는 실제교육현장에서 유치원 선생님들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만 골라서 뽑은 CD그림책 시리즈의 4번째 도서이다. 자장노래 도서에는 우리 자장가와 세계 자장가가 소개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5만부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 소문이 퍼지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도서이다.

이번에 출시된 자장노래 앱은 13곡씩 1편, 2편으로 나뉘어있다. 우는 아이에게 바로 자장노래를 들려 줄 수 있는 음원 Play 기능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 부르기 기능이 있다. 특히 노래 부르기(노래방) 기능에는 노래를 직접 녹음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엄마가 아이랑 함께 노래를 불러 들어 볼 수 있으며, 엄마 목소리로 녹음된 자장가를 엄마가 없을 때 아이에게 직접 들려줄 수 있다.
맞벌이 부모처럼 매일 자장가를 불러주기 힘든 부모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기능이다.

또한, 자장노래를 들으며 리듬에 맞춰 다양한 악기를 연주 하며 즐길 수 있는 악기놀이 기능도 탑재되었다. 탬버린, 작은북, 심벌즈, 트라이앵글, 트럼펫, 실로폰 등 과 같은 악기를 노래와 박자에 맞춰 아이들이 직접 연주 할 수 있다. 

현재 앱스토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동요앱은 삼성출판사의 인기동요 시리즈, 뽀로로 , 코코몽 과 같은 캐릭터 동요 시리즈가 베스트셀러 동요에 랭킹 되어있으며 기타 야후! 꾸러기 인기동요, 어린이동요 등 다양한 동요시리즈가 출시되어 판매 중에 있다.

시중에 다양한 어린이 동요 앱이 판매 되고 있지만 그 중 컬러나 음악, 영상 등이 자극적인
요소가 많지만, 이와 반대로 자장노래는 자연 친화적인 음악을 바탕으로 어린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휴식을 줄 수 있는 어린이동요 앱이다.

<자장노래>에 삽입된 곡은 기계음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자연 악기로 연주된 음악으로 이미
도서에서 음악의 품질과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자장가 음악을
들려줌으로써 정서적 안정뿐만 아니라 청각과 음감이 발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현재 자장노래 앱은 학부모들의 가계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1.99$를 0.99$로 할인이벤트 진행중이다. 어린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이번 기회에 구매를 고민해볼것을 추천한다.

미래엔 디지털사업팀의 장인선 팀장은, 자녀를 둔 부모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영어동요1, 알파벳 파닉스, 영어동요2, 놀이동요 등과 같이 도서에서 인정받은 다양한 어린이동요를 순차적으로 개발 예정이라고 밝혔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