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소니, 감성 RPG '소울세이버2' 올레마켓, 오즈스토어 출시

등록 2012.03.12 14:13

- 올레마켓에서 23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 3명의 주인공, 그리고 서로 다른 관점의 교차 시나리오로 신선한 플레이
-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인터페이스


엔소니(대표 문성훈)의 인기 RPG 시리즈의 최신작 ‘소울세이버2’가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를 통해 출시되었다. 소울세이버2는 2010년 당시 감성적인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소울세이버의 후속작으로 첫 작품이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우수게임 제작지원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바 있어 이번 작품도 크게 기대가 되고 있다.

전작보다 다양해진 캐릭터와 방대한 시나리오, 더욱 강력해진 에테르니 시스템으로 무장한 ‘소울세이버2’는 전작의 시나리오를 이어가는 또 다른 3인의 시나리오를 흥미 있게 풀어내었으며 전작보다 더 많아진 3인의 플레이어를 통해 미처 다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흥미 진진하게 그려내고 있다. 또한 3명의 주인공이 각기 다른 관점으로 보는 교차 시나리오가 적용되어 캐릭터 선택에 따라 또 다른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UI와 사용자 중심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었으며 고해상도 그래픽과 사운드를 채용하였다.

2012년 엔소니의 야심작 ‘소울세이버2’는 현재 올레마켓에 프리미엄 버전, 오즈스토어에 무료 버전이 먼저 출시되어있으며 올레마켓에서는 프리미엄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달 23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버전은 총 16,000원 상당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버전으로 3명의 주인공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부여되는 만능열쇠, 부활약, 포션 패키지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버전이다.

엔소니의 ‘소울세이버2’는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올 3월 안에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벤트 및 다양한 엔소니 정보는 엔소니의 트위터(www.twitter.com/ensony_kr)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ensony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