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팀뷰어, 아태지역 지사 설립 국내 고객지원 강화

등록 2012.03.07 15:53

- 호주지사서 한국어 고객서비스 지원∙∙∙고객 요구사항 반영한 제품개발 박차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원격 제어 및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팀뷰어(TeamViewer, www.teamviewer.com/ko)는 오늘 호주 애들레이드에 아태지역 첫 번째 지사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는 유럽과 북미에 이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는 처음으로 개설된 지사다.

팀뷰어의 홀거 펠그너(Holger Felgner) 본부장은 “아태지역에 첫 번째 사무실을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아태지역 각국의 원어민들로 구성된 서비스 지원 팀은 더욱더 향상된 서비스를 아태지역 팀뷰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한국의 팀뷰어 고객에게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더욱 밀접하게 지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더욱이 아태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여, 지역 고객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팀뷰어 본사는 독일 괴핑겐에 있으며, 호주 지사는 애들레이드 그린힐 로드 14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 www.teamvie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