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크로스, 자체 브랜드 앱 ‘디앱스 투데이’ 티스토어 런칭

등록 2011.11.07 14:19

글로벌 컨텐츠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의 어플을 한데 모은 브랜드 앱 '디앱스 투데이'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디앱스의 다양한 앱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자체 브랜드 앱 ‘디앱스 투데이(TheApps Today)’를 티스토어에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디앱스(TheApps)는 모바일 게임을 주력으로 한 ‘글로벌 컨텐츠 퍼블리싱 브랜드’로 1천개 이상의 게임을 비롯해 생활, 교육, 커뮤니티, 유틸리티, 유아용 앱 등 총 2천개의 컨텐츠를 오픈마켓에 공급하고 있다.

디앱스의 게임들은 해외 어워드 수상 및 오픈마켓 인기순위 상위를 기록하며 그 우수성을 이미 검증 받았고,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앱이 주를 이룬다.

주요 게임으로는 트라이얼 익스트림, 에어어택, 필드러너, 플랜츠.vs.좀비, 사무라이2, 팜 프렌지, 스프링클, 뱅뱅 레이싱, 립티드 GP, T-레이서, 파괴자2, 디펜스 워 등이 있고, 특히 플랜츠.vs.좀비, 트라이얼 익스트림, 필드러너는 티스토어 출시 이후 장기간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앱스는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400만 유저를 보유한 ‘TV맛집’과 오픈형 커뮤니티 앱 ‘블라블라’, ‘오늘의 운세알리미’, ‘문자알림 shop’, ‘영어낭독훈련’, ‘서울시 교통정보 CCTV’ 등과 같은 자체 개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디앱스의 컨텐츠들을 한데 묶어 ‘디앱스 투데이’ 앱에 담았다”면서 “2천여개의 디앱스 어플 중에서 엄선한 앱을 비롯 새로 업데이트 되는 디앱스의 신규 어플 소식을 전하고, 깜짝 할인 및 한정 무료 앱 제공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오는 ‘지스타2011’에도 디앱스가 처음 참가해 컨텐츠를 팔고자 하는, 또는 사고자 하는 파트너사와 오픈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들을 많이 만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