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델로스의 그림을 타로카드로 만난다!

등록 2011.10.28 11:15

-여성포털 이지데이 델로스 타로 웹, 앱 동시 오픈

사이키 델로스라는 사이트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그림체로 현대인들에게 깊이 있는 감성과 위안을 주며 소통해 왔던 일러스트 작가 델로스의 그림을 타로카드로 만날 수 있는 서비스가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와 모바일 앱에서 동시 오픈했다.

이지데이에서 새롭게 선보인 델로스 타로는 네티즌들이 인정하고 열광했던 델로스의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의 그림으로 만든 타로카드 78장과 오랜 경력의 타로 리더 키르케의 해석이 만나 타로카드의 상징성이 풍부하게 녹아 결합한 인터넷 서비스로 보기만 해도 위안이 되는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신비로운 타로점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델로스 타로는 그림을 통해서 대중과 소통하는 사이키 델로스의 이름을 따서 만든 서비스로 사이키(psyche/정신), 델로스(delos/그리스어로 보인다) 즉,‘마음이 보이는 곳’이라는 의미로 해석되며, 이는 타로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그의 작품세계를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몽환적인 일러스트로 가방, 다이어리 등 생활 소품으로도 제작이 되어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끈 일러스트를 타로카드로 만나게 되는 것이다.

델로스 타로는 일러스트 작가 델로스와 함께 오랜 경력의 타로 리더 키르케의 해석이 만나, 타로카드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에게 어렵지 않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타로카드로 재해석한 특징을 갖고 있다.

델로스 타로를 출시한 이지데이 측은 “델로스 타로는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상징성을 놓치지 않고 풀이해, 타로카드의 기본적인 용도인 점을 보는 것은 물론, 델로스의 감성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평안과 위안을 얻을 수 있으며, 각각의 타로카드 모두 신비스럽고 비밀스러운 타로점 해석을 담고 있어 차별화 된 타로카드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델로스 타로는 ‘솔로 탈출 내 연인 찾기’, ‘이별 후 우리 다시’ 등의 연애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지만 오늘의 타로, 금전운 등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지데이 회원 가입 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델로스 타로는 웹 서비스뿐만 아니라 앱으로도 출시되어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다. 델로스타로앱은 아이튠즈 앱 스토어에서도 다운 받을 수있으며, 금전운 등 외에 다른 영역으로도 타로점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