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음악포털 벅스, ‘나는 가수다’ 호주 공연 미공개 영상 독점 공개!

등록 2011.10.24 13:59

-‘나는 가수다’ 호주 공연의 미공개 영상을 벅스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통해 독점 공개
- 아티스트 및 연출자 인터뷰, 공연과 관련한 미공개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어
- 로그인하지 않아도 무료 관람 가능. 공연 현장을 담은 사진 서비스도 제공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MBC ‘나는 가수다’ 호주 공연의 미공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나는 가수다’ 호주 공연의 미공개 영상은 지난 12일 호주 시드니 마이어 뮤직 볼(Sidney Myer Music Bowl)에서 진행됐던 공연의 후일담을 담았다.

신정수PD, 정지찬 음악 감독, 세션연주자, 자우림 심층 인터뷰를 볼 수 있다. 더불어 14인의 가수들의 코멘터리와 현지공연의 생생한 미공개 영상, 매니저를 맡은 개그맨들의 파이팅 메시지, 공연 전 리허설, 멜버른의 현지 풍경 등을 감상 가능하다.

미공개 영상은 각각 23일(일)과 30일(일) ‘나는 가수다’ 방송 이후 벅스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미공개 영상 외 공연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사진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벅스 ‘나가수’ 스페셜 페이지(www.bugs.co.kr/imsing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음악포털 벅스는 ‘나는 가수다’와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는 무편집영상을 즐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고, 홈페이지에서는 ‘나는 가수다’ 차트, 라디오, 노래방 등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