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셜커머스 아이디일공일 50억 투자 유치

등록 2011.10.18 14:42

- 상품 강화, 고객 서비스 품질 높여, 최고의 소셜커머스로 도약

2030 라이프 소셜커머스 아이디일공일(www.id101.co.kr)은 모바일 업체인 ㈜퍼펙트스톰으로부터 50억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는 2010년 6월 오픈되어 국내 1세대 SNS 기반 소셜커머스로서 월 200% 이상 매출 성장과, 지속적인 흑자경영을 기록한 아이디일공일의 사업 성장성을 높이 평가 받아 이루어지게 됐다.

아이디일공일 정상호 대표는 “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참신한 기획과 운영을 높이 평가 받아 대규모 투자 유치를 받게 됐다” 며 “아이디일공일은 이번 투자 유치와 함께 소셜커머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소셜마케팅과 수익쉐어 프로그램,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만족도 향상, MD파워를 통한 상품 퀼리티 향상 등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고객과 투자사, 협력사에게 신뢰를 주는 최고의 소셜커머스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아이디일공일은 해피머니 상품권을 개시 4시간만에 완판하는 등 꾸준한 바잉파워를 나타내고 있으며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업 장기화를 준비하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인재 양성을 위해서 전문MD, B2B법인영업, 일반 영업, 홍보마케팅, 웹기획, 웹디자이너, 에디터/카피라이터 등 다양한 직종의 신입, 경력 사원을 대규모로 채용하고 있다.

한편, 아이디일공일의 이번 투자 유치는 스마트폰과 SNS의 확산으로 급속한 성장을 이어온 소셜커머스 업계가 최근 마케팅 과다 비용 지출로 적자경영과 허위 상품 판매 논란 등으로 문제가 발생 되는 모습과 대조를 이루고 있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