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소니, 올 하반기 스마트폰 게임 연이어 출시

등록 2011.10.05 10:00

드래곤하트3, 판타지나이트2, 앵그리치킨 T스토어 출시

엔소니(대표 문성훈)의 대표 시리즈 작으로 사랑 받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 ‘드래곤하트3’와 ‘판타지나이트2’가 T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된다.
 
두 게임은 올해 7, 8월에 각각 이통3사를 통해 피처폰으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국내마켓에 처음으로 출시된다. 조각조각 퍼즐 맞추듯 써 내려가는 새로운 개념의 역사서 시스템으로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하트3’, 그리고 출시 전부터 이색적인 개발자 스토리로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판타지나이트2’는 국내마켓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귀여운 새들을 소재로 한 게임 ‘앵그리치킨’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어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엔소니는 올 4분기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게임사업에 집중 할 예정으로 10월 말 출시 예정인 모바일 RTS ‘제네시스(가칭)’를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대응이 가능한 게임들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엔소니에서 자체 개발중인 제네시스는 자원 채취, 공격, 스킬 사용 등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eal-Time Strategy Simulation) 게임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작품으로 싱글 플레이 외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한 3:3 대전 등이 가능한 게임이다.

현재 드래곤하트3와 판타지나이트2는 출시 기념 특가로 2,500원으로 할인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스마트폰 출시 기념 이벤트는 T스토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