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메키아, '생각의 나무' 전자책 단독 할인전 실시

등록 2011.09.01 18:34 / 수정 2011.09.01 18:37

- 메키아 단독 할인 이벤트로 ‘생각의 나무’ 전자책 최대 60% 할인 이벤트 펼쳐

- 잊혀지기엔 너무 아까운 e책, 이제 전자책 최저가로 메키아에서 만나세요!

전자책(eBook) 전문 서비스 메키아(mekia, www.mekia.net)을 운영하고 있는 ㈜오피엠에스(OPMS Co., Ltd, 대표 윤세웅)는 출판사 ‘생각의 나무’의 인기 전자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독자들은 인문, 예술, 문학, 과학, 경제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도서를 출간해온 출판사 ‘생각의 나무’의 도서 18종을 전자책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전자책 할인 혜택은 오직 메키아 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생각의 나무'는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출판사로 다양한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를 출간해오며 많은 독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할인전은‘생각의 나무’의 스테디셀러인 모니카 봄 두첸의 <세계명화 비밀>, 웰레스 워틀스의 <소중한 나를 부자로 만들어주는 지혜>, 나폴레온 힐의 <끌어당김>, 그리고 문은식의 <나는 나와 연예한다> 등 잊혀지기엔 너무 아까운 도서를 모아 전자책 최저가로 제공하는 단독 할인전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메키아 관계자는 "출간된 후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오다 조금씩 잊혀져 가는 좋은 책들이 많다"며 "잊혀지기엔 너무 아까운 책들을 모아 전자책으로 다시 소개해 보다 많은 독자들이 양질의 책들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 라고 전했다.
메키아에서 '생각의 나무' 전자책을 다운받고자 하는 이용자는 메키아 웹서비스(www.mekia.net)와 이와 연동되는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메키아 앱’)을 통해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전자책을 구매하고 즐길 수 있다. 현재 ‘메키아 앱’은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와 갤럭시 S, 갤럭시탭 등을 포함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