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이 갖고 온 라이프 스타일 변화 “디지털사진관”

등록 2011.05.09 10:39

“스마트폰으로 찍은사진 인화주문하고, 1시간 후에 찾으세요~”

스마트폰의 이동성을 기반하여 폰으로 찍은 사진을 실시간(Real-time) 사진인화 할 수 있는 어플이 출시되었다.

컴퓨터로 복잡하게 업로드 하거나, 메모리를 가지고 사진인화점에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수고를 이제는 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디지털 사진관’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폰의 사진들을 선택해서 내 주변의 가까운 이마트의 포토센터에서 주문 후, 1시간후에 사진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이다. 컴퓨터로 복잡하게 업로드 하거나, 메모리를 가지고 사진인화점에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수고를 이제는 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전국 이마트 및 신세계 백화점 내 사진인화 현상소와 제휴하여 현재 약 60개점에서 서비스 중이다. 현장 서비스 지점은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집으로 일일택배 배송도 받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주문한 지점에서 사진인화가 완료되면 PUSH알림으로 바로 통보해준다.
사진 찾는사람(또는 배송지) 정보입력을 다르게 해서, 내가 주문한 사진을 멀리 사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 할 수 있다.

‘디지털사진관’ 앱은
앱스토어(한국계정)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 다운이 가능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인화주문이 가능하다.

◆ iOS용 : http://itunes.apple.com/kr/app/id424580851?mt=8
◆ 안드로이드용 :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jjw.DigitalPHOTOCenter&feature=search_result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