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통합 모바일 플랫폼 기반에 강력한 보안기능 적용”

등록 2011.04.27 11:05 / 수정 2011.04.27 11:05

인크로스, 시큐브와 제휴 통해‘기업용 모바일 시장’공략 강화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 업체 시큐브(대표 홍기융)와 26일 기업 및 공공기관의 모바일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인크로스가 갖고 있는 통합 모바일 플랫폼과 시큐브의 강력한 보안 솔루션이 결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경쟁 업체 대비 제품의 차별성을 확보해 기업용 모바일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는 것이 주요 골자이다.

특히 이번 시큐브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의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취약했던 보안문제가 한번에 해결되면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크로스의 통합 모바일 플랫폼인 스마트 비즈온 모바일 (Smart BizOn Mobile)은 다양한 모바일 솔루션 및 플랫폼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엔진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정보 시스템과 연계하여 심플하고 유연한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크로스 B2B사업부문 이충우 부문장은 “최근 기업,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의 업무환경이 모바일로 급속히 변화함에 따라 모바일오피스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금번 협약을 통해 새로운 통합 모바일플랫폼과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균형 있게 가져가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며 "모바일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시큐브와 전략적 협력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관의 보도자료입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