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프로야구 600만 관중시대의 필수 앱, 한국프로야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4.19 15:22 / 수정 2011.04.19 15:23
한국프로야구
업데이트: 2011.04.09
용량: 1.4M
제작사: Wooram Jung
다운로드: 티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프로야구 관중 600만 시대,  2011년 프로야구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4월 18일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경기수에 비해 프로야구 관람객수가 34%나 늘었다고 합니다. 8개군단의 자존심을 건 싸움에서 어떤 팀이 승리를 할까요? 야구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지만 매번 야구장에서 관람하기 어렵다면, 흥미진진한 프로야구의 경기결과 및 점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한국프로야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에서는 스코어보드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경기의 실시간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위현황에서는 각 구단의 실시간 팀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록실에서는 타자, 투수부분에 대한 각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타자는 타율, 안타, 홈런, 타점에 대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고 투수는 방어율, 탈삼진, 세이브, 다승에 대한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결과/일정에서는 날짜에 따른 경기 결과 및 예정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그 달만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 이전/다음달까지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된다고 하네요.

특히 야구 매니아라면 앱의 위젯을 이용하여 각 경기장의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