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알림기능이 제공되는 사용하기 쉬운 Facebook 앱 My pad+!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3.14 15:00 / 수정 2011.03.15 16:15
My pad+
업데이트: 2011.02.23
용량: 4.6M
제작사: Loytr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 0.99 아이패드에서 좀 더 쉽게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는 없을까? 알림서비스가 제공되는 페이스북 앱은 없을까? Facebook메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알림서비스까지 사용할 수 있는 My pad+를 소개합니다.

My pad+는 페이스북의 각 기능을 메뉴로 제공하여 페이스북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기본적으로 페이스북 웹페이지를 바탕으로 하여 그 위에 메뉴 스킨을 씌워 만든 앱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보이는 화면은 웹과 동일합니다.


My pad+의 특징으로 facebook 채팅기능을 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명과 동시에 채팅도 가능합니다.
또한, 7가지 색상의 테마기능을 이용하여 좋아하는 색을 선택하여 스킨 색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My pad+는 notification 푸쉬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면서 트위터처럼 알림기능을 받을 수 없는게 아쉬웠는데 서서히 알림기능을 재공하는 앱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My pad+ 는 페이스북의 여러 기능을 메뉴로 만들어 편리하게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직 최고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아이패드용 페이스북 없는 현재.. 페이스북용 앱들중에서 간단한 메뉴와 알림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