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폰으로 꽃을 키워 선물하세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2.21 11:17 / 수정 2011.02.21 16:56
Flower Garden-Grow Flowers and Send Bouquets
업데이트: 2011.2.10
용량: 10.4M
제작사: Snappy Touch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한시적무료

집에서 직접 식물을 키울 수 없다면 아이들과 함께 아이패드를 이용해 꽃을 키우고 키운 꽃을 친구에게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Garden에서 화분을 선택하고 Seeds에서 꽃씨를 선택하면 화분에 씨를 뿌릴 수 있습니다. 화분의 개수와 Seeds에 있는 꽃씨의 개수는 꽃을 잘 키워나가면 자동으로 하나씩 늘어나게 됩니다. 꽃의 종류에 따라 쉽게 키울 수 있는 것도 있고 꽃이 피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도 있습니다.

꽃을 심고 물을 잘 주면 예쁜 꽃이 피게 됩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병은 영양제로 사용하게 되면 꽃이 자라는 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물 모양을 터치해서 물을 뿌려줄 수 있습니다. 항상 초록색에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빨간색은 물이 너무 모자란 것이고 노란색은 물이 너무 많은 것입니다. 현재 왼쪽에 있는 사진이 물을 없어서 꽃이 많이 시든 상황입니다.

다 자란 꽃은 잘라서 부케로 만들어 이메일이나 페이스북을 이용해 메시지와 함께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꽃은 3송이 이상만 되면 보낼 수 있으니 친구들에게 많이 보낼수록 좋겠죠.

Flower Shop에서는 영양제와 꽃씨, 정원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멋진 정원을 꾸미기 원하신다면 좀 더 많은 투자를 해야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꽃씨와 정원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꽃을 키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이용하다 보면 정원에 물이 없다고 메시지가 뜨는 것을 보게 됩 겁니다. 그럴때는 꼭 가서 꽃에 물을 주어야 합니다. 안그러면 꽃이 시들게 되니까요. 아주 간단한 터치로 멋진 정원을 꾸밀 수 있으니 오늘부터 아이들과 함께 정원을 가꾸고 꽃에 대해서 알아가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